연주음반 
 
Stan Whitmire- He Leadeth Me(찬송가 피아노 연주 앨범)- CD
판매가 : 11,250 (10% 할인)
정가 :
적립 포인트 : 675 point
제조사 : Green Hill
주문수량 :


휫셔뮤직을 통해 출시된 “환경음악 시리즈 3집, 영혼을 맑게 해주는 음악” 과 “크리스마스 피아노 연주 앨범”을 통해 국내에도 널리 알려지고 사랑 받아온 재즈 피아니스트 '스탠 휘트마이어'의 새 앨범 찬송가 연주음반이 출시되었다.
스탠 휘트마이어는 4살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하여 ‘웨스트민스터 스쿨’(The Westminster School)과 ‘조지아 주립대학’ 을 졸업했다. 그는 애틀랜타의 “Mount Paran Church of God’에서 30년이 넘게 음악사역으로 섬기고 있다. 80년대 후반과 90년대 초에 프로페셔널 아티스트로 활동하기 시작한 그는 1997년 이후 빌리그래함 전도 협회와 빌 게이더의 ‘In Touch Ministries’ 등의 이벤트에서 음악 사역을 병행하고 있는 오랜 경륜과 겸손의 음악 사역자다.
도브상(Dove Award)을 통해 올해의 앨범상, 연주 앨범상 등 많은 수상 경력을 갖고 있는 그는 크리스천뮤직 녹음이나 이벤트에서 없어서는 안 될 탁월한 연주의 아티스트로 긴 세월을 교회와 사역을 위해 자신의 달란트와 은사를 통해 섬겨오고 있다.
이번 앨범은 특히 그가 오랫동안 기도하면서 준비해온 찬송가 Solo Piano 연주앨범이다. 간결하면서도 그의 신앙과 스킬이 깊이 배어있는 흑백 건반의 사운드는 함께 찬송하지 않을 수 없는 감동과 은혜가 있다.
앨범 타이틀은 찬송가 “He Leadeth Me”(그분이 나를 인도하시네)로 영어고어로 쓰여졌지만, 부제로 쓴 “Hymns by Request”에서 알 수 있듯이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리퀘스트를 받아 온 찬송의 주옥같은 레퍼토리들이 그의 탁월한 연주를 통해서 우리의 가슴을 파고든다.
그는 이 앨범에 시편 23편을 써 내려가며 이어지는 감사의 글 첫 줄에 이렇게 썼다.
“God is so Awesome and the only One worthy to be worshiped and adored” (하나님은 그토록 놀라우시며 경배와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유일하신 분이다)
이 녹음이 진행되던 2015년 5월 20-21일, 마침 스튜디오에서 온전히 주의 임재가 녹음실을 덮고 계심을 온 마음과 몸으로 느꼈다고 고백한다. 그 시간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으나, 그분이 한 곡 한 곡마다 친히 만져주시고 인도하셨다고 생생하게 간증한다.
스탠은 지난 수년 간 사람들이 그에게 이 곡 한번 연주하시면 어떻겠어요 라고 요청했던 곡들 중 가장 많은 리퀘스트의 곡들을 모아 연주하게 됐다고 이 음반의 배경을 말한다.
메들리를 포함하여 13 트랙 26곡의 찬송가로 구성된 이 앨범은 교회의 피아노 연주자나 반주자, 피아노 찬송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 앞으로 피아노를 통해 주님을 찬양하려는 아름다운 꿈을 가진 사람들, 그리고 모든 크리스천 피아니스트들에게 가장 아름다운 음반 중 하나가 될 것이다. 묵상, 새벽기도, 예배 전후, 차 안에서, 카페 등, 우리의 시간과 공간을 하나님의 임재로 채워줄 아름다운 음악, 사랑받는 앨범이 될 것이다

앨범 출시일 2015년 09월 21일


1

 
# 상품문의게시판
제목 작성자 작성일 상태
1